크롬 추천 확장 프로그램 (크롬 필수 확장프로그램) – 추천 BEST

Contents

크롬 추천 확장 프로그램

(크롬 필수 확장프로그램)

추천 BEST

Chrome recommended extensions – featured 2020 best

 

인터넷을 쓸려면 브라우저를 쓴다.

몇년전만해도 MS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썼었다.. 아니 대한민국 온 국민이 썼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을것이다.

그런데 지금의 나는 구글의 크롬(Chrome)을 쓴다.

앱 개발과 인터넷을 주로 쓰는 입장에서 지금의 크롬(Chrome)은 MS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쓸 이유가 없어졌기 때문이다.

오늘은 내가 주로 구글 크롬에서 자주 쓰고 있고 추천 확장프로그램과 필수 확장프로그램을 추천해본다.

 



마우스 제스처

 

마우스 움직임으로 브라우저를 관리하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이다.

새탭을 열수있고, 탭을 닫고, 다음 탭, 이전 탭, 탭 새로고침등 마우스로 브라우저를 관리할수가 있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AdBlock

6천만 명 이상의 선택을 받은 가장 유명한 Chrome 확장 프로그램이다.

웹상의 광고를 차단할 수 있다.

주의할점은, 광고를 탑재하여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분들은 자기 사이트도 광고가 차단된다.

자기 컴에서 광고가 안나와도 놀라지말고 각자의 사이트 AdBlock을 해제하면 된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Save to Pocket

아티클, 동영상 등을 캡처하는 가장 쉽고 가장 빠른 방법

Pocket의 Chrome 확장을 활용하면 아티클과 동영상을 비롯하여 웹에서 찾은 무엇이든 가장 쉽고 빠르게 캡처할 수 있다.

집에서나 직장에서 또는 이동 중이라도 필요할 때 언제든 읽을 수 있고, Pocket에 유용한 인터넷 콘텐츠를 넣어 두었다가 원하는 시간에 확인할 수 있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Google 번역

웹을 탐색하면서 편하게 번역을 볼 수 있다.

영어나 다른 언어를 쓰고 있는 웹사이트를 한글로 번역해주는 확장프로그램이다.

또한 웹페이지에서 단어나 번역을 원하는 부분만 블럭을 지정해서 번역본을 팝업으로 보여준다.

단축키도 설정 가능하면 이 기능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번역을 할수 있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Momentum

새 탭 페이지를해야 할 일, 날씨 및 영감을 갖춘 개인 대시 보드이다. 평온함을 느끼고 생산성을 높이는 새로운 탭 페이지 매일 사진과 견적을 받아 영감을 얻고 매일 초점을 맞추고해야 할 일을 본다. 매일 새로운 풍경 사진을 배경으로 제공하여 좋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Chrome Remote Desktop

Chrome 원격 데스크톱 웹 사이트 (https://remotedesktop.google.com)의 컴패니언 확장 프로그램.

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웹 UI에서 Chrome 원격 데스크톱 기본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보고 수정할 수 있다. 내 로럴 컴퓨터나 타인의 PC를 원격 제어할 때 아주 유용한 도구이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SimpleUndoClose

다른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도 많이 사용하지만, 특히 이 SimpleUndoClose은 아주 유용한 확장프로그램 중에 하나이다.

나는 주로 크롬을 쓸때 많은 탭을 열어놓고 쓴다.  또한 많은 크롬을 새로 띄워서 사용을 많이 한다.

그렇게 컴퓨터를 하는 도중.. 클릭을 잘못하여 크롬이나 탭을 날리는 경우가 많다.. –;;

SimpleUndoClose 확장프로그램은 이런 경우 아주 유용하다.. 다시 되살려주기 때문이다!!!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확장 프로그램 다운받기 클릭

 

 

 


 

이상으로 유용한 크롬 추천 확장 프로그램 (크롬 필수 확장프로그램) – 추천 BEST를 추천해보았다.

쓰는 사람들의 관점에서는 필요하지도 있을순 있지만, 크롬을 쓰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본다.

 


 

 

 

도규니 추천 글 목록

2021 가정용으로 쓰기에 가장 좋은 최고의 NAS 베스트8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웹서핑이 쉬어져요~ 추천 크롬확장프로그램
2020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 앱 BEST10
왕초보도 쉽게 따라하는 윈도우10 설치후 꼭 설치해야할 필수 설치 프로그램 BEST 7
추천 워드프레스 호스팅 BEST – 사이트그라운드 / 카페24 / 블루호스트 / GoDaddy / Hostgator / 호스팅어
2020’s WordPress Themes Best – Themeforest
워드프레스 “사용한다” VS “사용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검색 최적화 플러그인 – WordPress SEO Plugin
크롬 추천 확장 프로그램 (크롬 필수 확장프로그램) – 추천 2020년 BEST
크롬 확장프로그램 추가 설치 및 삭제 방법을 알아보자!!!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섬 베스트 10 – CNN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섬 TOP10
Amazon Lightsail에서 WordPress SSL 인증서 암호화 적용하기
다이버를 위한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 추천
세계10대축제 /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10대 축제
여름 휴가지 섬 추천 국내여행지 BEST 5
한국어 영어 통역 / 번역기 – 여행통역 가이드 (데이터 안쓰는 여행 영어통역 여하람어플)
여하람 여행 (여행,맛집,펜션,통역)[필수여행어플]
한국어 일본어 통역 / 번역기 – 여행통역 가이드 (데이터 안쓰는 여행 일본어 통역 어플)
한국어 중국어 통역 / 번역기 – 여행통역 가이드 (데이터 안쓰는 여행 중국어 통역 어플)
당구정보 & 당구장터 : 당구의 필요한 당구강좌, 당구큐, 당구정보 등의 당구필수앱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곳 Top 10

 

1 thought on “크롬 추천 확장 프로그램 (크롬 필수 확장프로그램) – 추천 BEST”

Leave a Comment